어벤져스4 예고영상 원본 및 한글자막 영상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어벤져스 공식 티저예고편이 12월7일 공개 되었네요~~~




7일 밤 11시에 공개되면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주 한공간에서 물과 식량이 떨어져 좌절하는 상황에서 연인 포츠에 대한 사랑을 고백하는 사랑남 토니 스타크





타노스에 의해 생명체의 50%가 사라지고 적막함이 흐르는 이 세계. 타노스의 갑옷이 상징적으로 상황을 보여주고 있네요.





사랑하는 친구, 가족을 잃어버리고 좌절감에 빠진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위도우. 그래도 여전히 미모가 열일 하고 있죠.

스칼렛 요한슨은 슬퍼하는 모습도 아름답군요.



자기 자신을 잃어버리고 방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호크아이. 무언가 어두움을 보여주고 큰 사건이 될듯 하네요.




세상의 절망을 뜻하는 것일까요? 부제가 앤드 게임이네요. 자기 자신을 걸고 마지막 방법을 시도하려는 어벤져스 팀



마지막에 깜짝 등장하는 우리의 앤트맨 희망의 마지막 끈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앤트맨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어벤져스4 공식 티져 영상>





<어벤져스 한글 자막 영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