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발롱도르 순위 유출 사실일까

2018 발롱도르 최종 순위 유출본

매 해 최고의 선수를 뽑는 발롱도르 최종순위가 유출이 됬다고 하네요. 구체적이라 믿을만도 한데요.
해외 축구관련 사이트와 여러 커뮤니티에서 2018 발롱도르 최종 순위가 유출이 되었다고 글이 올라오며 위에 사진까지 올라왔는데요. 1위는 이번해에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주었던 레알마드리드의 루카 모드리치가 차지했고 2위인 호날두와 차이가 꽤 나네요. 이게 사실이면 몇년만에 호날두,메시가 아닌 다른 선수가 발롱도르를 받게 되네요~

러시아 월그컵 루카 모드리치와 리오넬 메시

그 외 그리즈만,음바페,메시,모하메드 살라,라파엘 바란,아자르,데브라위너,해리케인 등 탑 10위의 쟁쟁한 선수들인데 모드리치의 점수가 압도적으로 높다는 점

뭐 위에 유출된 사진이 사실인지는 있다가 발롱도르 중계때 알게 되겠지만 개인적으로 2008년부터 2017년 작년까지 호날두,메시가 발롱도르살을 휩쓸었는데 이번 2018년 발롱도르는 호날두냐 메시냐가 아닌 다른 선수가 받는다니 신선하기도 하네요. 확실히 월드컵때 영향이 많이 끼치는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