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하는 꿈 해몽

저는 화장을  안해서인지 화장하는   꾼적이 없었던것 같은데 생각보다 주변 사람들이 화장하는 꿈을 많이 꾸더라구요오늘은 화장하는 꿈에 대해 포스팅  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찮긴 해도 화장을 하게되면 이뻐지니 그래서 여성분들이 화장을 하는가 봅니다꿈에서까지 화장하는꿈  꾸게 된다면   귀찮고 번거로울  같긴 합니다의외로 여성분들은 화장하는   꾼다고 합니다.


화장하는 꿈



일반적으로 화장하는 꿈은 자신의 신분이 변화할 꿈으로어떤 계기로 인하여 신분상승을 하거나 명예를 얻게 되며 일에서의 변화가 있게 되며 모든 일이 긍정적으로 흘러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화장품을 선물 받는꿈을 싱글이 꾸었을 경우 인연수가 생겨 결혼할 인연을 만날  있지만 싱글이 아니라면 상대방(배우자) 외도할 지도 모른다고 하니 동전의 양면 같은 꿈입니다.


남자친구나 애인이 화장품 사주는 꿈은 남자친구애인이 자신을 매우 사랑하고 있다는 뜻으로 빠른 시일안에  프로포즈나 상견례 등의 이벤트가 있을것 같습니다.


화장 지워지는꿈이나 화장 지우는꿈은 화장을 지우고 나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흉몽으로 가까운 사람과 이별이 예상되고 다툼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그러나 화장을 지우고 나서 기분이 좋았다면 일의 깔끔한 해결을 뜻합니다.


매니큐어 칠하는꿈이나 네일 받는꿈은 좋지 않은 비리 등을 통해 개인적인 사익을 취하게 됩니다정직한 면이 사라지게 됨을 뜻하며 재물은 생길지 모르나 추후 문제가 생기거나 마음에 병이 생기게 됩니다.


화장품 사는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좋은 집이나 물건 등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립스틱 바르는 꿈은 성적으로  불만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며 특히 꿈속에서 입술이 돋보였다면 성적 만족감이 크게 부족함을 뜻하며 만족감을 얻으려는 노력을 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화장품 사는 꿈은 재물운이 트이고 좋은 물건이나 좋은 집을 소유하게 됨을 암시하고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선물을 받고 기회를 얻게 됩니다.


화장품을 선물 받은 꿈은 연애운과 재물운이 생기며 결혼을  사람이라면 태몽이   있지만 배우자가 바람을 피게 됨을 뜻하기도 해서 반흉반길의 꿈입니다애인이 없을 경우 애인이 생길  있겠습니다. 




향수를 뿌리는 꿈은 자신을 처지나 신세를 숨기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남에게 무언가를 숨기려는 것을 뜻합니다.


화장한 모습을 보고 불만족스러운 느낌을 받는  꿈은 본인이 옳지 않은 행동을 했거나 마음 쓰는 일에 대한 죄책감을 반영하며 거울을 보며 화장하는 꿈은 자신 이외의 다른사람의 마음까지 움직이게될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거울을 보고 화장을 하는 꿈은 길몽으로 태몽의  종류이며 주로 여자아이의 태몽입니다또는 본인의 심경의 변화나 주위 사람들도 심경의 변화를 겪게  일이 생김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눈화장을 하는 꿈은 이성에 대한 감정이 깊어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람들을 피해서 몰래 화장하는 꿈은 자신의  마음을 숨기고 싶어 하는 마음이 크니 마음을 열고 사람들에게 다가갈 노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에게 화장을 해주는 꿈은 누군가를 도와주고배려하는 마음이 많으며 상대를 도와주려는 마음은 결국 나도 도움을 받을  있게 됩니다.


화장을 하고 부끄러워하는 꿈은 자신의 내면을 숨기고 싶고남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마음이 반영된 것입니다.


머리를 빗으며 화장하는 꿈은 기쁜 일이 생기게 되고 원하던 일이 성취되고 보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남이 화장하는 것을 보는 꿈은 다른 사람이 거짓된 행동을 하는데 대해 불쾌감을 가질  있습니다.


유부남인 경우 부인이 저녁에 화장하는 꿈은 계획한 대로 일이  풀리게 되나 구설수가 따를  있으니 언행에 주의해야 합니다.


화장을 화려하게 하는 꿈은 속마음을 감추고 위장해 타인을 홀리게 되는 위선적이고가식적이고거짓의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미꿈 해몽  (0) 2017.08.10
계란꿈해몽, 달걀꿈해몽  (0) 2017.08.08
비행기 꿈해몽, 비행기 꿈  (0) 2017.08.04
과일꿈 해몽  (0) 2017.07.31
머리깍는꿈, 머리자르는꿈  (0) 2017.07.2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